OUTBEAR 「차콜 숯 보관통 불끄기」

728x90
728x90

OUTBEAR 차콜 숯 보관통 불끄기 M (지름 20cm x 높이 20cm / 917g / 스테인리스 강)

처음에는 존재자체도 몰랐던 물건이다. 친구가 잔여 숯 연소를 위해 구입하였다는 제품이다.

캠핑 짐 사이에 엄마의 김치통과 같은 스테인리스 통이 왜 있는지 궁금하였지만 둘 곳이 없나 보다 하고 말았다.

그러다 친구가 왜 자기가 산 숯통은 안 쓰냐고 이야기하여 알게 되었다.

가을과 겨울에 쌀쌀한 아침에 숯이나 장작으로 불을 지펴서 쓰고 싶은데 끄고 오기가 여간 번거로워

한번 사보았다고 하였다. 친구가 말하기 전에는 몰랐지만 이 제품 내가 아주 마음에 들어 하고 잘 들고 다니는 제품이다.

얼마나 마음에 들면 이걸 들고 사진을 찍었더니 이웃 캠퍼분께서 이 통은 뭐냐고 물으셨다.

아직 가을과 겨울이 오지 않아 연소로는 써보지 않았지만 숯보관통으로 잘 쓰고 있다.

착화제나 숯집게도 들어가고 불쏘시개를 위해 바토닝 하여 쪼갠 장작을 넣어 다니기도 한다.

잔여 숯 연소를 위해서는 물을 채워 잔여숯을 넣으면 되는 것 같다. 그건 이번 가을에 해보리다.

그리고 사족으로 친구에게 꼭 이야기하고 싶다. 친구의 안목을 몰라봐서 미안하다.

728x90
728x90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