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신어산자연숲캠핑장」🏕

728x90
728x90

김해 신어산 자연숲 캠핑장 꽃 5 (5mx7m)

김해에서 관리가 잘되고 유명하다고 하여 한번은 가보고 싶었다. 그래서 당일 예약을 하고 대충 짐 꾸려서 대충 출발하였다.

집에서 내비게이션을 찍어보니 30분 남짓이라 마음에 여유도 생겼다.

가는 길에 대중농협하나로 마트에서 간단하게 장도 보고 신이 났지만 딱 거기까지였다.

마을 길을 지나자 갑자기 외길이 나왔고 중간중간 비포장도로도 나왔다.

그 순간 내비게이션 확인하여 보니 3.8km나 더 직진인 것이다. 무엇이 잘못된지도 모르고 그 외길을 울며 겨자 먹기로 15분 남짓 달렸다.

그리고 신어산 자연숲 캠핑장이 30m 앞두고 2차로 도로가 나왔다.

올라오면서 갖가지 생각을 다 하였 것만 더 좋은 길을 놔두고 이런 길을 안내해 주었다.

사장님께 캠핑장 안내와 전동차 사용법 등을 듣고 나서 여쭈어보았다.

제가 이 왼쪽 편으로 난 2차로 길을 올라오려면 어찌해야 하냐고 여쭤보니

종종 김해에서 오시면 빠른 길이라고 내가 올라왔던 오프로드 길을 알려준단다.

다음엔 부산 야구팀 롯데자이언츠 연습구장이 있는 '상동야구장'을 경유지로 검색해서 오면 된다고 하였다.

시간과 거리가 더 멀고 고속도로도 타지만 무조건 상동야구장을 검색해서 오기로 하였다.

익히 들어 시설들은 모두 깨끗하였고 나무 데크가 공중에 떠있어서 타프 치기엔 애매하였다.

팩은 오징어랑 나사못을 가져갔었고 만약에 오징어가 안 들어가는 곳이 있다면

사무실에 얇은 나사못이 구비되어 있으니 가져다 쓰라고 하셨다..

전동차 운전도 알려주신 대로 잘 사용하였다. 관리가 잘되는 만큼 편하게 잘 쉴 수 있었다.

tip. 「김해 신어산 자연숲 캠핑장」 이용안내
이용요금 : 꽃동에만 해당(성수기 주말 공휴일 50,000/ 성수기 평일 및 비수기 주말 40,000 / 비수기 평일 30,000)
이용시간 : 이용 당일 14시 ~ 다음날 11시까지.
편의시설 : 전기 사용 O, wifi 사용 O, 샤워장 온수 O, 개수대 온수 O, 전자레인지 O. 
그 밖에 tip.
- 쓰레기 봉투는 체크인 시 10L 봉투 제공 / 분리수거장은 개수대 근처
- 냉장고 있음.
- 숯, 장작 둘다 됨. 개수대에 화로대 세척 구역 따로 구비.
- 여자 샤워장 및 화장실은 2층/ 남자 샤워장 및 화장실 3층

 

728x90
728x90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