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카프레제(Caprese)〉

728x90
728x90
언니가 얼마전부터 마트를 돌아다니면서 카프레제 재료를 찾고 있었다.

보통 전채요리로나오는 카프레제는 이탈리아 요리이며 간편하게 준비할 수도 있고 맛도 좋은 샐러드이다.

우리나라 김치 종류가 다양한 것처럼 다른 나라들도 종류가 다양한데

원래는 'Insalata Caprese'라고 불리며 카프리섬의 스타일로 만든 샐러드란 뜻을 가지고 있다.



재료의 사진은 위와 같고 자세한 설명은 아래와 같다.

토마토/바질/발사믹/모짜렐라치즈/바질/올리브오일

위의 발사믹은 코스트코에서 산 것이고 코스트코에서 망설이다가 사지 못한 모짜렐라치즈는 이마트에서 샀다.



우선 토마토를 썬다.

그리고 모짜렐라치즈를 썬다.



그리고 다시 방울 토마토를 얹고 바질가루를 조금 뿌린다.

바질 잎이 있었다면 좋았을 것이라고 언니가 아쉬워했다.



그리고 발사믹 글레이즈를 뿌린다.



마지막으로 올리브오일을 뿌리면된다.


접시에 옮겨담고 나이프로 살살 썰어서 포크로 맛있게 먹으면 된다.

토마토도 빨간 토마토와 부드러운 치즈가 맛있었다.

그리고 처음먹어보는 발사믹이 생각보다 괜찮고 식욕을 돕는 것 같기도 하고

그냥 먹으면 느끼할 줄 알았던 올리브오일도 맛있었다. 그리고 모짜렐라치즈도 맛이 있네~

결론은 정말 맛있었다.

728x90
728x90
250x250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