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호반자연휴양림」🏡

728x90
728x90

호반하우스 영지산 302호(6인실) 115㎡

어머니는 캠핑을 같이 가자고 하여도 가지 않으신다. 그래서 어머니를 모시고 간다면 좋은 숙소동을 찾고 있었다.

그중에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안동 호반 자연휴양림에 가게 되었다.

3년 전에 오픈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성수기와 주말에는 예약을 하기가 여의치 않은 곳이다.

우리는 비수기이고 평일이라 수월하게 다녀올 수 있었고 장마 기간임에도 여행에 맑은 날을 보여주어 더욱 좋았다.

칫솔과 옷가지만 들고 가면 되고 수건도 챙겨갔지만 수건도 구비되어 있고 다음날 수건은 외출을 다녀오니 문고리에 걸어주셨다.

숙소동은 평수에 따라 가격이 상이함으로 예약 시 결제금액이 다르다.

그리고 호반하우스의 2층은 별도로 계단을 내려가지 않아도 되고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현관출입문이다.

1층은 문을 열고 계단을 내려가야한다고 표시 되있었다. 그리고 2층 숙소에는 자쿠지가 있고 1층 숙소는 욕실에 욕조가 있었다.

호반하우스의 내부는 휴양림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그대로이며 자쿠지를 사용하려면 물은 받으면서 온도를 높이면

4~6시간 후에 사용이 가능한 온도까지 올랐다. 아마 여름이라 물온도가 더 빨리 오르는 것 같았다.

가족 모두가 숙소를 마음에 들어 하였고 평일이라 사람을 만날 일도 없었고 휴양림이 조용하고 더없이 좋았다.

그리고 사족을 덧붙이자면 동생이 숙소가 너무 좋으니깐 나가기 싫다며 다음에는 숙소를 안좋은 곳으로 잡아 달라고 하였다.

tip. 「안동 호반 자연휴양림(호반하우스 : 영지산)」 이용안내
이용요금 : 성수기 및 주말 240,000 / 비수기 및 평일 160,000
이용시간 : 이용 당일 15시 ~ 다음날 11시까지.
편의시설: 방, 주방 겸 거실, 화장실(장애인전용)1, 샤워실1. (냉난방,전기 무료)
                냉장고/TV/이불장/수저셋트/식기/전기밥솥/전자레인지/인덕션/에어컨/밥상/침구류/와이파이 사용 가능

그 밖에 tip.
- 안내소에서 쓰레기봉투 무료지급.
호반 하우스는 숯불 사용 불가.
- 호반 하우스는 수건이 제공됨.

 

728x90
728x90
250x250
250x250